워드프레스 광고 플러그인 Ad Inserter 2.7.2 업데이트

워드프레스의 광고 플러그인 Ad Inserter의 2.7.2 업데이트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Ad Inserter 2.7.2 업데이트 내용

Added shortcuts for TCF v2 consent cookie checks
Added support for adinserter shortcode to get post ID
Improved ad blocking detection
Changed internal IP to country database (Pro only)
Few minor bug fixes, cosmetic changes and code improvements 

Ad Inserter 2.7.2 업데이트 내용을 보면 유저들이 크게 체감할 부분은 없어보입니다.
TCF v2의 경우 국내에는 해당이 되지 않는 EU 지역 관련이며, 사소한 버그 수정 및 애드 블록 감지 기능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큰 업데이트 내용이 없습니다만 플러그인은 언제나 최신 버전을 유지하는 워드프레스 유저가 되기를 바랍니다.

Ad Inserter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의 유명 광고 플러그인 중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을 하는 플러그인입니다.
다른 플러그인과 호환성도 좋고 광고 플러그인 중에서도 속도도 괜챦습니다.
다만 다른 광고 플러그인 보다는 설정이 약간 복잡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나 한번만 습득하면 정말 편하게 애드센스를 비롯한 여타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Ad Inserter 플러그인의 이용방법을 기술한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으로 설정하기 전자책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