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블로그 OceanWP 테마 & WP Fastest Cache 플러그인 전자책

워드프레스 블로그 OceanWP 테마와 WP Fastest Cache 플러그인 설정에 관한 전자책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비케이 팩토리로 시작을 하면서 처음 출판한 워드프레스 블로그 초보자를 위한 워드프레스 블로그 SEO 및 애드센스 설정 전자책이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책을 활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이미 워드프레스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을 위한 테마 변경 및 테마 변경으로 인한 보안할 점을 추가한 전자책입니다.

OceanWP 테마는 워드프레스로 제작한 블로그에 적합한 테마로 빠른 속도와 함께 무료 버전임에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옵션이 제공되는 장점이 있는 테마입니다.
물론 OceanWP 테마에 페이지빌더 플러그인을 추가하여 웹사이트 제작에도 많이 활용이 되고 있으며 우커머스 부분에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많이 사용되는 GeneratePress 테마가 기본이라고 할 수는 있겠습니다만 디자인적인 측면이나 기능적인 측면에서 OceanWP 테마가 상당히 매력적이기에 몇 개월간의 테스트를 거쳐 전자책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OceanWP 테마가 속도가 빠른 편이기는 합니다만 GeneratePress 테마 보다는 느린 테마이기에 이 속도를 보완하기 위해 WP Fastest Cache 플러그인 설정까지 추가를 하였습니다.

SEO 측면이나 속도, 그리고 디자인까지 OceanWP 테마와 WP Fastest Cache 플러그인의 조합은 추천할만 합니다.


목차

들어가며

OceanWP 테마 설치하기
Ocean Extra 플러그인 설치
OceanWP 테마 설정하기
General Options
Typography
Blog
Header
Top bar
Footer Widgets
Footer Bottom
Sidebar
OceanWP 테마 설정 마무리
OceanWP 테마 Sidebar 설정 활용하기
최근 글 위젯
Social 아이콘 설정하기

캐시 플러그인
캐시 플러그인 설치 전 꼭 체크해야 할 사항
WP Fastest Cache 설치하기
WP Fastest Cache 설정하기
캐시 플러그인 설정 이후 유의점

나가며

문서 최종 일자 : 2021년 12월 29일, 67 Page, PDF


판매를 중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