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빌더 20% 할인 행사 안내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1년 이용권의 할인폭도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평생 이용권의 할인폭이 약 20%로 높습니다.

Divi, Extra, Bloom $ Monach 빌더 및 테마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하나씩 등록되는 웹사이트 레이아웃을 비롯한 템플릿들은 Divi 빌더를 이용하여 쉽게 빠르게 웹사이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Divi 빌더가 출시 되기전부터 elegant themes의 연간 이용권을 구입해서 워드프레스로 제작한 웹사이트의 레이아웃으로 활용을 하였습니다.
이후 평생 이용권이 출시가 되어 바로 구입을 한 이후 지금까지도 Divi 빌더를 통해 웹사이트를 제작하는데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개인보다는 웹 에이전시들이 탐을 내는 할인 행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참고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레이아웃이 제공되기에 활용하기가 정말 좋습니다.

elegant themes는 1년에 약 3번 정도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제일 할인폭이 큰 것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진행하는 행사인 듯 합니다만 20%면 나쁘지 않은 할인폭입니다.
Divi 빌더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행히 할인행사 기간이 짧은 편은 아니네요.

Divi 빌더 할인 행사 URL : https://www.elegantthemes.com/discount/anniversary-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