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nt Indexing 플러그인 빠른 업데이트 적용 필요

거의 업데이트가 없던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이 1월 28일부터 2~3일 간격으로 업데이트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중간에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을 설치한 블로그에서 글을 발행 시 워드프레스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만 다행히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이 문제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갑자기 그것도 상당히 자주 업데이트가 배포되기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인가 하는 의구심에 이리저리 찾아보았더니 구글이 indexing api 를 변경(업그레이드)을 했다고 하며 이로 인한 문제가 계속 발생해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이 계속 업데이트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이 일반적인 블로거는 indexing api를 활용하지 말라고 언급을 했기에 관련 부분에 대한 패치를 하나 걱정을 했는데, 그것은 아닌 듯 해서 다행입니다.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의 업데이트 내역을 보면 이에 대한 설치방법을 설명해 놓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SEO & 애드센스 설정 전자책을 수정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 업데이트 유의사항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을 설정해서 활용하는 분이라면 업데이트가 배포될 때마다 빠른 적용을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업데이트를 설치했다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는지 확인을 최소한 한번은 하시기 바랍니다.

Instant Indexing 플러그인 업데이트 확인

IndexNow History 항목에서 Response에 200 이라는 숫자가 찍혀서 정상적으로 이 플러그인이 작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중에 보니 오류가 발생해도 딱히 오류 메시지를 쏟아내거나 알려주지 않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