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k Math SEO 플러그인 페이스북 그룹 가입해 보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SEO & 애드센스 설정 전자책을 비롯해 1:1 워드프레스 레슨을 진행할 때 Rank Math SEO 플러그인을 기본으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SEO 플러그인 중에서 Rank Math SEO 플러그인이 가장 쉽게 SEO에 대한 이론적인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블로그의 글을 구글 SEO에 친화적으로 작성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후발 주자인 만큼 많은 기능들을 무료 버전에서도 지원을 하면서 이제는 제법 많은 유저들을 보유한 SEO 플러그인이 되었습니다.

만약 Rank Math SEO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설치해서 이용중이라면 Rank Math 페이스북 그룹 가입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영문으로 이야기들이 오고 가기는 합니다만 페이스북에서 번역 기능도 제공을 하기에 대충 무슨 이야기가 되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적인 이야기의 비중이 높지는 않습니다.
초보자들의 질문들이 주를 이루기는 합니다만 해외 블로거나 웹마스터들의 SEO에 대한 고민들을 엿볼 수 있으며 다른 플러그인들에 대한 정보도 들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아주 짧은 시간이면 내용들을 볼 수 있으니 SEO 공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변화하는 SEO 흐름의 일부라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Rank Math 페이스북 그룹은 비공개 그룹이라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무료 버전을 이용해도 가입이 가능하니 잠시 틈을 내서 가입을 해보시기를 추천해 봅니다.

Rank Math 페이스북 그룹 : https://www.facebook.com/groups/rankmathseoplugin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