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 Rocket 캐시 플러그인 20% 봄 할인 판매 중

워드프레스의 속도를 높혀주는 캐시 플러그인 중에서 가장 유명한 WP Rocket 플러그인이 2021년 봄 할인 판매를 진행 중입니다.

4월 14일까지 20% 할인된 비용에 WP Rocket 플러그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P Rocket 플러그인 웹사이트 : https://wp-rocket.me

WP Rocket 플러그인

WP Rocket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 캐시 플러그인 중에서 가장 유명한 플러그인입니다.
가장 유명하면서도 무료 플러그인을 제공하지 않는, 유료로만 판매를 하고 있는 플러그인이기도 합니다.
보통 기능에 제약을 두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 이렇게 플러그인을 구성하고 판매를 하는데, WP Rocket은 무료 버전이 없습니다.

그만큼 WP Rocket 플러그인의 인기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워드프레스 블로그 속도 최적화 글에도 언급을 했습니다만 워드프레스의 캐시 플러그인은 설치되어 있는 테마와 플러그인들과 궁합이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WP Rocket 플러그인의 평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1 사이트에 1년간 업데이트 및 고객 지원이 제공되는 Single 플랜이 20% 할인이 되어 $39.20 입니다.
사이트 3개에 적용할수 있는 Plus 플랜은 $ 79.20, 사이트 갯수의 제한이 없는 Infinite 플랜은 $199.20 입니다.

1년 이후에 업데이트를 계속 받기 위해서는 리뉴얼을 해야 합니다.
리뉴얼 시에는 정상 비용에서 30% 할인된 비용으로 결제가 됩니다.
이 리뉴얼이 자동으로 된다는 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WP Rocket 플러그인 구입을 고려했다면 이번 20% 봄 할인 기간에 장만해 보기 바랍니다.

WP Rocket 플러그인 구입 페이지 : https://wp-rocket.me/pri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