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tePress 테마 2023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최대 25% 할인

GeneratePress 테마의 2023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의 경우 1년에 2-3번 정도의 할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그 중 하나의 할인 판매 기간입니다만 할인폭은 “블랙프라이데이” 라는 문구에 맞지 않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 2023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최대 25% 할인

GeneratePress 테마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할인폭은 25% 입니다.
매년 같은 할인폭으로 진행을 하기에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만 GeneraPress 테마의 유료 버전인 GP 프리미엄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할인폭의 변화가 없기에 구입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미 1년 이용권을 구입 이후 사용 중이라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할인된 비용으로 평생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한번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최소 한번은 설치하게 되는 GeneratePress 테마.
특히 수익형 블로그로 운영 중이라면 지금까지는(?) 최적의 워드프레스 테마가 바로 GeneratePress 테마가 아닐까 합니다.
GP 프리미엄 구입으로 좀 더 높은 수익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GeneratePress 테마 유료 버전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