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tePress 테마 8주년 기념 25% 할인 행사 중

워드프레스의 테마 중 가장 가벼운 것으로 알려진 GeneratePress 테마의 8주년 기념 25% 할인 판매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워드프레스로 운영되는 블로그 중 가장 많이 선택을 받는 테마이기도 하며 현재 이 블로그에도 GeneratePress 테마의 유료 버전이 GP Premiu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 8주년 기념 할인

GeneratePress 테마의 유료 버전인 GP Premium의 가장 큰 장점은 최대 500개까지의 사이트까지 설치를 할 수 있는 점입니다.
만약 500개가 넘는 설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문의를 하라는 포럼의 글도 있는 것을 봐서는 500개 이상의 사이트에 설치한 유저도 있나 봅니다.

GeneratePress 테마가 가벼움을 장점으로 가장 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장점이 있기는 합니다만 그렇다고 블로그를 위한 최고의 테마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GeneratePress 테마를 추천하는 이유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설치되는 만큼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점 때문입니다.
여기저기에서 도움이 되는 글들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블로그 테마로는 적합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나 플러그인들은 1년에 3번 정도 할인 판매를 합니다.
이번 GeneratePress 테마의 8주년 기념 할인 판매 이후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할인 판매가 예상됩니다.
GeneratePress 테마의 GP Premiun이 필요한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입하기를 추천합니다.
평생 이용권의 할인폭이 크기 않은 점이 좀 아쉽기는 하네요.

GeneratePress 테마 유료 버전 구입하기